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소마 정말결국과 해석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58

    >


    이젠 감독판이 기다려지는 영화 미드소마를 주요 내용으로 봤어요.공포영화는 마치 밤에만 이뤄진다는 상식을 깨고 본인이 만든 영화인데 굉장히 오컬트적이면서도 독특한 체험을 한 것 같아요.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지만 개인적으로 신선도는 높았습니다.유전으로 이미 호평을 받고 있는 앨리 에스터 그가 이 영화 미드소마에서 하고 싶었던 말은 무엇이었을까요?


    >


    영화를 직접 보는 것을 추천하기 때문에 줄거리는 간단하게 넣을 수 있어요.친구 4명에서 스웨덴에 있을 수 떨었던 모임에 참석하도록 할게요.90년에 한번 9일 동안 열리는 오랜 전통의 하고 축제.평화롭게만 보였던 마을로 일반인이 상상할 수 없는 축제의 실체가 밝혀집니다.9일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본어 그와잉눙요?


    >


    이번 하지제는 스웨덴에서 실제로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사전 지식은 없었지만 그 사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몰의합니다.느낌이 좋네요.영화 미드소마는 소리, 시각 표현이 극대화된 영화로 볼 수 있지만 초반 도입부부터 끝까지 알 수 없는 해괴한 소리의 형태다.그 소리에 마치 색을 칠하는 듯한 그림. 조용히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그 속에서 서서히 뒤죽박죽이 되는 낯선 방문객들.


    >


    아는 배우가 없는 줄 알았는데 낯익은 얼굴이 하나 보이네요.메이즈러에게 나쁘지는 않았던 윌 폴터입니다.눈썹이 아주 인상적이고 기억이 나쁘지 않은데 아는 배우가 나쁘지 않으니까 와서 한편으로는 안심했어요.미드소마가 영화라는 게 분명하다는 이 얘기니까요. 만약 연기력이 좋은 무명배우들을 썼다면 공포감은 더했을지도 모르겠네요.


    >


    그녀. 그녀가 열쇠 구멍으로 보는 것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미드소마에 대한 결국에 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과잉입니다.이것은 마치 곡성의 종말에 대해 다양한 해석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개방적인 결과이지만, 결국 후기를 생각하는 재미가 있습니다.그리고 아리에스타라는 감독은 꽤 천재라고 생각했어요.제가 영화를 보는 것이 아니라 마치 그 여름 계절에 초대받은 사람으로 느껴졌기 때문입니다.공포라기보다 애매한 느낌이 많은 영화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독판이 그 무과인도 기다리는 미드소마다.결국 해석은 보는 사람에 따라 다른 과인이 될 수 있으니, 꼭 보고 과인명의 끝을 붙여 보세요.그런 묘미가 있는 진귀한 수작이니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