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대부’, ‘좋은 친구들’ 등 넷플릭스 새해 추천 신작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40

    갱 영화의 양대 산맥으로 손꼽히는 영화'대부',' 좋은 동료들'등 시대를 초월한 걸작으로 2020년을 처음 보면 어떨까? 새해를 맞아 유출된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한다.


    >


    시대와 세대를 초월한 걸작 '대부'는 마리오 푸조의 동명소설이 원작으로, 이 가면리아계 마피아 가문의 '콜레오네' 가문의 가족사와 당시의 시대상을 그린 작품이었다. 태국 굳힌 선정 100대 영화, 엠파이오지 선정 최고의 영화 IMDB관객 평점 역대 2위 등 수많은 기록과 찬사를 받던 시절의 명작'대부'는 특히세기의 배우 알 파치노와 얘기론 브랜드, 다이안 키튼, 로버트 듀발 등 쟁쟁한 스타들의 열연이 두드러진다. 권력을 놓치지 않기 위한 암투와 가족과 조직 간의 혼란을 다룬 이 작품은 현재까지 갱스터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기억되고 있다.


    >


    '대부'처럼 갱스터 영화의 2대 산맥으로 꼽힌다" 좋은 부모국"은 서로에는 어떤보다 좋은 부모국이었던 3마피아의 파란만장한 삶을 그린 영화다. 일 960년대 뉴욕을 주무르던 마피아의 헨리 힐의 삶을 그린 논픽션'와이즈 가이'이 원작인 ' 좋은 직접 신문들'은 마약 거래, 금품 갈취, 살인 등을 갖고 세계를 주름잡던 마피아의 잔 카료은하, 비열한 세계를 사실적으로 포착하고 화제를 모았다. 베니스 국제 영화제 은 사자상 수상을 비롯한 전 세계의 주요 영화제와 시상식을 휩쓴 작품으로 영국의 잡지'토마 스쿠 필름'이 선정한 최고의 영화 한위, AFI선정 0대 범죄 영화 2위에 오르는 등, 첫째, 최근까지 시대를 초월한 명작으로 불린다. 또 로버트 드니로와 조 페쉬, 레오 리오타의 젊은 시절과 명연기도 확인할 수 있다.


    >


    스카페이스는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며 미국에 정착한 이방인 토니 몬터나가 코카인 밀매로 거물급 범죄자의 자리를 차지하면서 자멸해 가는 이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케리','시스터스','도우레스도우 투 킬','온 토쵸불'을 연출한 스릴러 장르의 대가의 브라이언·팔마 감독의 영화에서 일 932년 하워드 혹시스의 동명 영화를 리메이크했습니다. 일 920~30년대 미국의 전설적 마피아의 알 카포네의 이수 토리를 모티브로 한'스카페이스' 작은 가족과 친구보다 조직을 우선시하고 돈 되는 것은 어떤 더 잘못한 '토니 몬타나'라는 전설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키고 알 파치노의 신들린 연기를 볼 수 있음 980년대 최고의 영화 중에 꼽힌다.


    >


    믿는 대로 볼 것인가, 보이는 대로 믿을 것인가. 신의 전령을 자처하며 사회적 갈등을 예기하는 한 남자와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CIA요원의 예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메시아는 소셜미디어 시대에 영향력과 신앙소음이 가진 힘을 파헤치는 서스펜스 스릴러다. 시리아 이스라엘 등 분쟁지상을 누비며 나를 메시아라고 주장하는 한 남자가 있다. "끝나지 않는 전쟁에 지친 사람들은 그를 따라가기 시작했고, 심지어 그가 기적을 행하는 것을 목격했다는 사람들도 등장합니다" SNS를 통해 추종자가 급속히 늘어나면 전 세계 언론도 그에게 휘둘리고 사회 질서는 순식간에 위험에 빠진다. 갑자기 나타나 세계를 뒤흔든 그는 정말 이 시대의 메시아일까. 세계인을 속인 희대의 사기꾼인가.


    >


    "스핀 아웃"은 선수생할이 끝난 위기 앞에서 페어 스케이팅이라는 2번째의 운명을 맞은 캣 베이커의 내용이 그려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이다. 피겨 스케이팅이 인생의 목표이자 전체였던 캣 베이커. 차세대 기대주로 꼽히던 그는 한순간에 치명적인 부상을 입고 경쟁에서 도태되고 만다. 깊게 자리 잡은 트라우마로 인해 결국 링크를 떠난 캣 베이커는 실망한 가족과도 어긋난다. 그러나 언제나 솟아날 구멍은 있는 법이다. 전도유망한 페어스케이팅 선수 저스틴이 그녀의 이전 경기 영상을 보고 함께 참가하자고 제안하면서 그는 인생을 바꿀 절호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함께 팀을 짠다. 혼자가 아니라 둘이서 다시 링크에 오른 캣베이커. 첫 파트 댁과의 아슬아슬한 호흡과 자신을 옥죄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꿈의 무대인 올림픽에 출전할 수 있을지 인생의 전환점을 맞은 그의 내용이 궁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