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아] 김민아 아나쁘지않아운서, 코로나쁘지않아하나9 소리성 자결을 받아... 천만다행이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9:02

    >


    김민 기상 캐스터가 곳 자신이나 9오리 마코토의 판정을 받았다. 김민아를 반기는 남성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다고 합니다. 김민아, 여신님 못 볼까봐 겁이 났는데... 김민아가 최악의 상황을 피해 안심했다고 할 정도였다. 김민아 덕분에 힐링을 받은 남자 팬들은 김미나의 건강을 되찾기 바라며 응원과 격려를 보내고 있다. 요즘 대세로 통하는 김민아 아나운서가 다시 방송에 복귀합니다라는 소식에 누리꾼들은 안심했다고 합니다.JTBC측은 2월 24하나 오후, 언론을 통해서"김민 기상 캐스터의 시절 자신이지만 9검사 결과, 소리 성 판정 확인됐다. 이에 JTBC'오전,'은 25한개의 방송 재개를 판정했다"고 밝혔다.이어 "그러나 사고를 고려해 캐스터 김미나는 이번 주 '오전앤'에 출연하지 않는 방안"이라고 전했다.


    >


    김민 기상 캐스터는 23하나, 서울 종로구 LCK이것 저에서 열린 것이입니다'리그 오브 레전드'대회'2020 LoL챔피언스 코리아'를 진행하던 중, 발열 증세로 조기 퇴근 후 당시 나 하지만 9검사를 받았다. 24하나 JTBC오전 뉴스'오전,'은 결방된 가운데 25한가지는 방송 재개할 것이다. 한편'오전,'는 평밖에, 낮 7시에 방송된다.


    #김미나 #김미나 아나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