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더블 아이폰 자신온다면, 이렇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7:51

    유어플이 접히는 화면의 풀더블 유어폰을 준비하는 듯했다. 너 풀은 2월 4일(현지 시간) 부러지는 소재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새로운 기기 기술 특허를 미국 특허 상표청(USPTO)에 출원한 것으로 확인돼 슴니다.부러진 디스플레이 소재는 이미 삼성 전자의 "갤럭시 폴도 "와 화웨이"메이트 X", 모토로라"레이저"에서 상용화·판매되고 있거나 앞두고 있다. 이들 제품은 모두 하나세대다. 스마트폰 기술 전반의 발전과 관심 있는 미래 방향을 제시하고 있지만 화면 주름 같은 어떤 점에서는 폴더블폰이 기존 프리미엄 모델보다 다소 떨어지는 측면도 있다. 배터리 등의 내부 부품과 디스플레이를 포함, 두께는 2배가 접힌 때 더욱 두꺼워진다. 모토로라 레이저는 화면을 여닫는 과정에서 삐걱거리는 소리가 난다고 한다.


    >


    | 애기 풀 폴더 부루 디스플레이 기기 특허 화면의 주름을 방지하는 메커니즘"폴더 부루 디스플레이와 힌지(관절)이 결합된 전자 기기(Electronic devices with flexible displays and hinges)"이라는 기술 특허 도면을 보면 애기 풀은 1세대 폴더 부루 폰 사용자가 불편하게 생각한 의문을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춘 것 같다.


    >


    | 화면의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움직이는 판을 적용했습니다.AGIPL은 디스플레이를 접을 때 발생하는 주름을 방지하기 위해 움직이는 메커니즘을 적용하였습니다. 디스플레이를 펼치면 움직이는 판자가 틈새를 메우는 방식이었다. 디스플레이를 접으면 판자는 원위치로 돌아온다. 화면이 접히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주름 현상을 최소화하는 메커니즘이었다. 에키풀은 20첫 9년 2월과 3월 5월에도 폴더블 디스플레이 기술 특허를 신청한 바 있다.최근 몇 년 동안 폴더블의 어린이용 iPhone에 관한 소문은 끊겼습니다. 없이 본인이 왔다. <시엥비시>은 20최초 8년 3월 28쵸쯔쟈 보도에서 "에키풀이 2020년의 기초부터 새로운 아이 폰을 송보쵸쯜 것"이라며"2020년 발매를 목표로 나는 소재의 스마트 폰을 개발 때문에, 제공 기업과 협력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애기플이 접을 수 있는 디스플레이 기기를 개발한다고 해도 반드시 새로운 아이폰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어린이 패드와 같은 화면이 큰 기기로 접히는 디스플레이의 가치가 더 빛날 수 있다. 디스플레이가 더 잘 보호돼 작은 가방에 들어갈 수 있고 기존 노트북에 적용할 수도 있다.<맥루머스>는 "애기플은 최근 몇 년간 폴더블 기기와 관련 기술 특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아직도 폴더블의 아이패드를 출시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고 말했습니다.


    >


    | 2월 일일이 하나에 공개되는 '갤럭시 Z플립'한편 삼성 전자는 2월 일일이 하나(현지 시간)믹크상후랑시스코에서 열리는 '갤럭시 앙팟크'행사에서 화면이 상하로 꺾인다'패각(쿠르 렘 셰일)'구조'갤럭시 Z플립'을 공개하는 것입니다. 갤럭시 Z플립의 바깥쪽으로 시간, 알람과 같은 정보 확인에 적합한 크기의 1개.06형(해상도 300×하나하나 6)화면이 있는 기기의 중앙 힌지를 중심으로 전개하면 6.7인치 화면이 완성된다. 갤럭시 하나 0e처럼 측면, 지문 인식 센서를 통해서 록 해제가 되고 무게는 하나 83g이다. 색깔은 검정색, 퍼플의 2종류로 나쁘지 않다. ​ ​ https://www.youtube.com/watch?v=JOn7-nim2MI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