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골든구스 퍼자켓 청하 공항패션 & 헤이즈 코트 패션 여자 겨울 아우터 추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5:36

    >


    이번 MMA가 화려하게 진행되었군요!12월 4일 MAMA참석차 인천 공항에 괜찮은 된 그녀!그것은 춤과 노래를 다 완벽하게 보이는 솔로 가수 전 합니다. 그래서 매일 정(공항 패션 룩을 보기로 했습니다.날씨가 추운데 따뜻한 골든 그 스파 재킷을 기획하고 블랙 진을 매치하고 심플하고 완벽한 패션 룩을 선 보였습니다!​ ​


    >


    이번에 청하공항 패션에서 만난 골든 구스퍼 재킷!!! instargram 그램 마케팅에서 소개되어 제가 주목했었거든요!! 올해는 특히 퍼 디자인이 지난 유행이잖아요.​​


    >


    따뜻한 보온용 모자와 함께 유행하던 일명 떡볶이 코트의 버튼과 같은 모양이지요. 디자인 되있어서 정말 귀여워요.골든서퍼재킷칭하공항패션으로 만나 별로 좋아하지 않았지만 다른 의미의 컬러감 핑크!! 또 어떤 여자가 겨울동상 추천이라서 너무 예쁜 디자인이에요.저는 개인적으로 원피스를 매치하여 롱부츠를 신으면 불쌍해서 살까 합니다.


    >


    그래서 MMA에서 화려한 무대를 보여준 그녀 Heize!! Heize 코트도 골든구스 코트였는데!! 체크 패턴의 핑크 컬러가 제 심리를 사로잡았어요. +_+​​​


    >


    올해 여자 겨울 아우터를 추천했습니다만, 골든 구스 코트는 오버 피트 사이즈이므로 부드러워 보이는 착용감이 있습니다.핑크와 블랙 패턴 체크가 블랙 셔츠와의 매치로 완벽함을 보여줬어요!


    >


    이 코트 알고보니 패션매거진 화보 하나루어에서 설현이가 입은 코트! 역시 오빠는 귀엽지 않나요?근데 입는 사람이니까 스타 하나링이 달라 보이거든요. ~화이트 상의로 매치한 설현과 헤이즈는 역시 다른 스타하나링을 했네요~


    >


    모델 코딕도 조사해봤는데, 확실히 안에 어떤 스타가 있을까로 바로 매치가 달라 보이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과 핑크 패턴이라서, 블랙스타가 하나 어울린다고 소견하는데 어떠세요?​​​


    >


    헤이즈 패션에서 보여드린 칼라 이외에도 다른 컬러가 있습니다만! 핑크 컬러 외에도 카키 컬러가 있습니다! 기이 설현과 헤이즈가 입어서 그런지 핑크 컬러는 솔드 아웃이라니, 하지만 매장에는 아직 수량이 있다고 하네요! 이번 주 내용에 입어보려고요.


    >


    아직 여자아이 겨울용 아우터는 무엇을 입어야 할지 생각하셨다면? 셀럽들이 선택한 골든구스퍼 재킷&골든구스 코트 매치 해보면 어떨까요?골든구투스 RTW 제품분들께 더 많은 디자인을 보시고 싶다고~ 쇼핑하러 가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