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엠씨몽 송가인 mc몽 8집 샤넬 인기 뮤직듣기 영상 치아 발치 에도 소음원차트 올킬 콘서트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52

    >


    20일 0년 군 면제를 위해서 고의 이의 발치를 하고 재판을 받고 활동을 중단한 엠씨 몽이 3년 만에 8집에 돌아왔죠 이미 sound원은 저는 음악가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타이틀곡은 송가(송가)인 챈슬러가 객연한"지나온 유행"이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http://bit.ly/MC-mong_CHANNEL8


    1단, 예전처럼 sound클래스를 사서 sound, 악을 듣는 방법이 아니라 요즘과 내가 이용하고 있는 메롱이쟈싱밧크스 노래, 네이버의 소리 바다 등 유료로 결제하고 무제한의 스트리밍으로 대부분 sound, 악을 듣기에 어쩔 수 없어? 듣는 게 대부분이지만 아무튼 한 위를 달릴수록 그 관심이 뜨겁습니다.


    >


    그러나 과정으로서는 대부분 잘못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고, 그에 반할 뿐이었던 나쁘지 않은 최고의 상한가를 유지하고 있는 송가인이라는 걸출한 미스트로트진 출신의 트로트가수가 피처링을 하며, 오히려 말다툼마저 되고 있습니다. ​ ​ 1단 이번 8집의 샤넬이 타이틀 곡인 ​, 샤넬 ​ 무인도 ​ 내 생에 가장 행복한 가끔 파트 2등 ​의 하나하나 곡이 수록이 됐는데요 트렌드라는뮤직은과정의말로거의잘못과후회의이말로결국대중에게답이있다는메시지를전달하고있는곡입니다.


    >


    26일 광진구 예스 24라이브 홀에서 그는 몽스에서 주식 회사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도 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 이번 8집을 통해서 왕성한 활동을 하려고 합니다. 그가 이번 곡을 발표하기 전에 국악적인 보컬이 필요해서 송가인에게 음악악을 먼저 전달했는데 음악악만 듣고 참석해줘서 형에게 감사하고 저 때문에 피해를 보지 말라는 말도 남겼다고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