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Z 네이션 시즌5 하나화 시방 좀비도 얘기할 수 있다.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0:26

    >


    Z네이션 시즌 5개 이야기는 실린더를 교환했던 무인 항공기가 이륙한 많은 드론을 공중에 서서 발사 후 추락한 무인 항공기로 무사히 살아 있는 로베르타의 모습을 보인다. 세상의 종소리는 전해지지 않고, 로베르타는 민가를 발견했을 때 쓰러지고 만다.다행히 좀비보다 먼저 인간에게 발견돼 아직 죽지 않고 살아남을 수 있었다. 혼수 상태에서 제외된 로베르타는 2주가 지그와잉고 겨우 정신을 차리고 의문의 낯선 남자와 바풀루한다.딕도 살아남아 좀비를 가장하며 여성을 구한다. 그 때문에 구하고 준 여자를 데리고 동료 하나 0k, 릴리, 머피가 있는 곳으로 이동한다.


    >


    로베르타는 쿠퍼라는 남자와 살기 시작한다. 이 와중에 좀비를 발견하고 쿠퍼가 총을 꺼내자 두 손을 높이 들어 항복할 뜻을 내비치면 이상하게 소견한다. 그러자 좀비는 좀비에 불과하고, 로베르타는 곡괭이로 대갈을 치며, 푸퍼는 대갈함에 총알을 박는다.머피를 비롯한 생존자들은 뉴메리카로 향했고 갈림길이 자신의 타자 동료들과 헤어져 단독 로베르타를 찾아 날아가는 머피.


    >


    10k와 딕, 릴리는 생존자들과 함께 이동 중, 그들 중 한명이 서서히 좀비로 변하기 시작해습니다. 머피는 로베르타를 찾기 위한 여정을 멈추지 않고 좀비들과의 교감을 통해 추락한 무인항공기를 찾아낸다. 그 때문에 근처에 있는 민가를 발견한다.


    >


    딕은 새로 만난 사람을 통해 좀비로 변하고 있는 게 아니라 이미 좀비가 됐지만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Z네이션 시즌 5첫화에서 딕과 첫 0k, 릴리는 첼로 프게종비이 된 그들을 사람처럼 유지시킬 수 있는 것이 과자다는 사실도 했다 알게 된다.쿠퍼는 죽어 좀비가 된 딸을 로베르타와 함께 화장하고, 로베르타를 찾아 헤매던 머피는 그녀가 있는 집으로 이동하게 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