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건소에서 무료로 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4:58

    >


    보건소에 잉파디 검사 하러 갔는데에 약 후 방문하면 잉파디 검사와 다 함께 대사 증후군까지 무료로 주고, 2주 전에 예약하고 건강 상담도 받아 왔습니다


    대사증후군은 체지방의 증가, 혈중의 지질이상, 혈당상승, 혈압상승 등의 당뇨병, 뇌혈관질환, 심혈관질환 등을 높이는 대사장애기의 상태를 이야기합니다. 증상은 겉으로는 잘 나타나지 않지만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대사증후군의 검사를 주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보건소에 예약하고 나서 방문하면 무료로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허리둘레, 체성분검사(인바디)와 같이 영양 및 운동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정확한 검사 때문에 전날 10시부터 단식과 보건소 문 여는 시기에 맞추어 9시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먼저 오신 분들이 정 이야기 많다.


    >


    설문 작성하는데 내는 것이 부끄러운 회 답; 걷는 것을 제외하고 운동은 하루에 30분씩은 하지 않고 한번 할 때 하나 0분씩 끄고 보면 30분 이상 운동하는 날이 하나 주일에 한번 있을까 말까요


    >


    >


    앙케이트를 작성한 후에는 검사 스탭에 들어가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알아보기 위해 채혈과 혈압검사, 허리둘레 측정, 체성분 검사가 이루어졌습니다.최근에는 골고루 잘 챙겼더니 혈행이 나빠서 빈혈도 생겼지만 채혈하면서 단숨에 알아챈다 ᄏᄏᄏ


    >


    검사가 끝난 후 두유도 먹고 건강 우에다 sound도 받았습니다.


    >


    허리 둘레는 남성 90cm미만 여성 85cm미만 혈압, 하나 30/85mmHg미만의 공복 혈당 하나 00mg/dL미만의 중성 지방(TG)하나 50mg/dL미만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을수록 좋고 프지 앙아풍코레스테로ー루(LDL)은 오전을 수록 좋은 총 콜레스테롤(TCL)은 200미만이 정상으로 하고요, 평소보다 손발도 차갑게 되는 것도 느끼고 운동도 많이 안 해서 걱정해 눙데다 정상 범위 내에 걸려서 다행이었다.는(울음)


    >


    이리하여 요즘은 단백질을 그뎀 먹지 않아 걱정이었지만, 단백질 섭취는 섭취와 함께 생선 한토막 이과인란 한~2개를 즙과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여깁니다 요즘은 팡이그아의 과자를 주로 섭취해서 생선과 달걀 먹기가 힘들었는데 우유과일 두유에 견과류를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


    >


    샌더sound실 앞에는 sound 식단에 함유된 염량과 트랜스 지방양 고혈압, 이상지질혈증, 당뇨병 등의 식단이 sound 식모형과 함께 한눈에 보기 쉽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


    외식메뉴 중 가장 많이 먹는 짬뽕, 냉면 등의 칼로리와 영양정보.


    >


    고지혈증 식단당뇨병 식단대사증후군 검사결과행운하게도 모든 항목이 정상이고 본인이었는데 언제 본인이 될지 모르니 식단도 좀 더 건강하게 바꿔보려고 촬영해옴 ᄒᄒ


    >


    조금 건강하게 미해일 점심은 샐러드에 견과류 토핑하고 홈메이드 무에 처음 지면 콩버터와 다같이 통꿀토스트!보건소에서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검사결과가 정상이고 나쁘지 않으면 1년에 한번씩 정기검진도 해준다고 합니다.조만간 이사할 계획이고, 아쉽게도 예약은 못했지만 내년에는 더 건강한 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