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용준♥’ 베니, 남편과 꿀 떨어지는 일상 속 럽스타그램…“로맨스는 수족관이지♥”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7:18

    가수 베니가 남편과의 일상을 유출했다.



    과거 베니는 자신의 인스 타에 "로맨스는 수족관이지"라는 글씨라고 야 덤과 함께 사진 1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식탁에 앉아 있는 베니와 안영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 중 한 분위기에 시선이 집중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보기에 좋지 않다 아름다워요 이 부부를 응원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베니에스엔에스그램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배우에 사는 배용준이 지난 20최초 5년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베니와 안 최고의 나이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1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는 올해 41세에서 1987년생 안 최고의 나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안·영준 ♥ 베니 부부 유기견을 입양 프로젝트에 참여..."얼굴만큼 예쁜 심리""비 오는 날"...안...영준 ♥ 베니, 달콤한 카페 데이트 공개 앤·영준 ♥ 베니 부부 결혼 사진 이야기...'9세의 차이라고 믿어지지 않은 모습''안 영준 ♥' 베니, 남편과 여전히 신혼의 같은 하나 씨..."애정 가득한 부부"베니 ♥ 안영준 부부, 여유로운 하나산 공개 ..."동네서 마시는 이방이 반갑다" 베니 남편 안영준, 훈훈한 외모로 여심 저격 ..."완벽한 이목구비" 안영준♥"베니, 남편과 제주도에서 행복한 하나 씨...여배우 앤·영준 아내 베니와 함께 속초 여행 중, 귀여운 부부의 모습을 공개. 팬들"사랑스런 부부다""안 영준 ♥" 베니, 남편과 아지트에서 달 달 데이트..."선남 선녀 부부"안·영준 ♥" 베니, 남편과 벚꽃으로...'깨 떨어진 투 샷'상상 밴드의 베니(Venny)안 영준과 결혼 2주년 기념 관련 자료 공개'안녕하세요, 거기''하프'안 최고'트렌스젠더'로 파격 변신 예고..."눈빛""택시"안...최고"베니와 첫 키스, 잘 모른다. 보통 빛났던 택시 안영준-베니 혼전입니다 신? 그건 절대 아니야 그럼 안돼 택시 베니 안영준과 결혼 위해 앨범 연기한 진심 택시 안용준 베니와 사귄다고 할 때 미친XX가 돈 본인이라고 했어요 택시 안영준과 베니 우리는 결혼할 수밖에 없는 데칼코마니 달달 택시 베니 안영준과 결혼 발표? 자신이 달라서 악플 달 우려가 있었다 택시 안용준 본인은 베니 부를 때 공주님이라고 부른다 부러워 안용준 보쌈하고 싶은 사람? 김연아 선수 감싸고 싶다" "대박" [원본 기사 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