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천식 되기 전 감기 잡아요.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1:49

    유아천식이 되기 전에 감기에 걸려요.


    >


    목하 가을이 다가오는 오전에는 덥지만 밤에는 시원한 소원이 불어서 일교차가 조금 있는 것 같았습니다.이런 날씨일수록 감기는 조심해야 하는데 밤에 켜둔 선풍기 때문에 감기에 걸린 은듀군!


    >


    가볍게 걸린 감기라도 금방 지나갈 것이라고 내버려 두면, 아이의 천식으로 발전할 수도 있기 때문에 초기에 감기에 걸리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아는 분도 감기를 방치하고 아이의 천식으로 발전해 매우 고생하고 있다며 잘 관리해 달라고 했습니다.


    >


    지난번에기침만가볍게하고몇일을지켜보았는데거짓말없고오히려증상이더심해져서편도염으로발전해서힘든기억이많아서아무리가벼운감기도낫지않습니다.


    >


    만약 주요 내용을 앞두고 감기가 갑자기 심해져서 아이의 천식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면 제 잘못이라고 생각해서 상비약으로 감기약을 준비해 두었는데요.콜원으로 자신 온 아기 감기약에 코 감기/가래와 기침 감기/해열제 2개입니다.


    >


    짜서 먹는 어린이 감기약으로 저항감 없이 아이가 잘 마실 수 있고, 단독 책자도 쉽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한 포당 5ml에서 월수와 체중에 맞추어 가는 것 하게 먹게 하면 됩니다!


    >


    지난 금요일 night부터 기침을 했고, 만주스토리 내내 계속 기침을 해서 집에 준비한 감기약을 먹였어요.


    >


    저번에는 약병으로 주고 직접 먹게 해주고 싶었는데 이건 짜는 아이 감기약이라 윗부분만 빼주면 혼자 잘 먹어요.


    >


    또 딸기향이 과한 서약인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약 먹는걸 싫어하는 아이들도 잘 먹겠네요. 후후후.


    >


    그래서 감기에 걸리면 반드시 1번은이 몹시 일도 있고, 해열제도 꼭 집에 가지고 있는데요.사실은 해열제는 개봉해서 1개월이 지나지 않으면"효"이다."과가 없다고 해서 1개 반 병에 가입시킨 제품을 사면 1회 먹이고 남은 해열제는 버려야 하거든요.


    >


    >


    를 못하던 때는 교차 복용시에 대비하고 서로 다른 2종류의 해열제를 가지고 있습니다.기침 감기약처럼 짜는 해열제로 준비해놨어요!


    >


    한포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 해열제를 버릴 염려도 없고 단독서도 드셔서 댁에 편리했습니다.특히 여행갈 때는 체크하고 마스크가 엄청 편해 보였어요.


    >


    환절기입니다만, 감기 증상이 나타나면 초기에 잘 관리하여 아이의 천식으로부터 아이를 지켜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