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1월 개봉 한국영화 흥행 결과는 ? ??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23:45

    오늘은 2019년 1월에 개봉된 한국 영화 흥행 성적을 쉽게 알아보도록 하겟움니다.


    >


    위의 표는 한개 월 3하나 하나의 기준입니다. ​ 게재도 먼저 20하나 9년 한개월에 전국적으로 개봉한 영화는 사이즈 면에서 위의 다섯편이 있었습니다. 한개 월 30하나에 개봉되는<펜 밴>는 실질적으로는 2월 개봉 작품으로 보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한한달에 개봉한 한국 영화 5개에 대한 흥행 결과를 간단히 살펴보기로 합시다.​ 하나. 언니(20하나 9년 하나우오루 하나하나 개봉)


    >


    배급 지에이엥시메디아 제작 필름 에이·손익 분기점 95만/누적 관객 하나 만==>손익 분기 실패, 새해 벽두를 적극적으로 시작한 골크로스이액션 영화<누이>는 이시영의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은 좋았지만, 제작비를 아키볼소헤소노힘 돈을 쓰지 않은 티(예를 들면 조직 폭력단의 두목, 차를 구형 제네시스 BH에 설정한다던가. 자동차 츄교크싱의 운동도 매우 구형 머스탱이 자신 옴)이 많이 자신고, 영화의 전체적인 만드는 새도 액션 영화치고는 매우 촌스러워서 그런지 결미 누적 관객 하나 만에 머물며 손익 분기에 실패해 슴니다. ​ ​ 2. 내 안의 저 친구(20하나 9년 하나월 9한 개봉)


    >


    배급 메리 크리스마스 제작 에코 필름 손익 분기점 150만/느죠크그와은 수 190만==>손익 분기점 돌파, 원래 같은 날<예기 미끼>에 사정 없이 밀리면서 흥행에 참패하자는 내 예상을 비웃듯 영화 1데뷔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진영의 연기 때문인지, 손익 분기점을 돌파하며 1단, 지난해부터 이어 온 대한민국 영화 흥행 영화의 악순환 고리를 끊었습니다. 그래서 요즘 연기 변신으로 바꾸려고 애쓰고 있는 박성운도 모처럼의 흥행에 웃음을 짓기 어려워요.​ ​ 3. 예기 먹이(2019년 1월 91공개)


    >


    배급 롯데 엔터테인먼트 제작 또한 램프 손익 분기점 300만/누적 관객 수 272망쵸무 만 영화<택시 운전사>의 극본을 맡은 옴유나 감독 데뷔작에서 천만 그에은겍까지 예상된<이야기의 미끼>은 제작비 첫 00억원 이상 투입된 대작으로 한단 손익 분기점 돌파가 예상했지만 23하나 등장한 타노스그프<극한 직업>에 밀렸고 누적 관객 수 300만도 힘들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소재를 너희 무신파극으로 다뤄서 많이 아쉬운 영화이기도 했습니다.​ ​ ​ 4. 오면 다자의 이름은 장미(20첫 9뇨은쵸쯔우오루쵸쯔 6개 개봉)


    >


    배급 리틀 빅 픽처스 제작 엠시엠시, 손익 분기점 150만/누적 관객 수 8.5만==>손익 분기 실패<운동회>본인<미스 백> 같은 좋은 작품을 벡그프한 리틀 빅 픽처스가 야심 차게 발표한<너의 이름은 장미>은 예상 제작비가 60억원 정도 될 것 같은데 아직 상영 중이지만, 흥행 성적은 정말 비참하네요. 손익 분기점 150만은 고사하고 누적 관객 수 10만 넘지 못하도록 한다. 차라리 올해 초 <언니>와 함께 개봉해 연초의 가족 관객을 노리는 전략은 어땠을까요? 5. 극한 직업(2019년 1월 231공개)


    >


    배급 CJENM제작 어바웃 필름, 손익 분기점 200만/누적 관객 수 480만==>손익 분기점 돌파 타노스그프 흥행 돌풍을 한 저와 키묘은소 공개 4개로 손익 브키죠무을 쉽게 넘어 버렸다<극한 직업>! 물론 영화적으로 작품성이나 예술성을 논하기에는 무리한 작품이지만, 최소한 여기에 온 관객들은 무조건 웃겨서 준다는 방안엔 하나 00퍼센트 충실한 영화와 보이네요. 다만, 이 같은 흥행세는 설 연휴까지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 기세로 탈 천 만은 가끔 들은 재와 같지만 2월 5개 개봉되는 Japan애니메이션 원작의 실사 영화의 역사를 바꿀 것으로 예상된다 말이에요 체인저<개미 타바 톨루엔 젤>의 추격도 벅차다고 하는데 형세가 주목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