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가항공권]세부퍼시픽항공 7월~첫첫월 출발 필리핀 편도 63,000원 프로모션 Cebupacific Air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3:30

    안녕하세요. 누군가 유익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여행도우미 '낮하늘'입니다.


    요즘 특가항공권 / 여행정보를 원하시면 친구추가 꼭 오세요!


    >


    >


    금하나은 #필리핀 저가 항공사의 #세부퍼시픽 항공의 필리핀 전선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


    Cebupacific Air


    >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또 자신의 항공권 가격이에요?​, 인천-마닐라, 인천, 세부 인천-칼 리보(보라카이)​ 전선 편도 총액 63,000원부터입니다!가격대는 이 정도면 아주 좋은 분이군요?! 그자신이 부산노선은 단항인줄 몰랐어요


    >


    칼 리보 63,000원의 최저가 잘 본인 오프 라이다.공짜로 돌아오는 편은 싸게 치여서 티켓 찾기가 어려워요.


    >


    세부노선도 인천출발편에 한하여 저렴할꺼에요~올때는 더 많이 사용해주세요~지금 당장 급하지 않다면 편도만 발권해두는 것도 노하우!


    >


    개인적으로 마닐라는 여행으로 추천하지 않지만 '꼭 가봐야 할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이다'로 정해져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보라카이, 세부 현지 투어, 입장권, 포켓 와이파이 등은 마이리얼 트립 할인 쿠폰을 받아보시고 저렴하게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추운 겨울에 더 소견와인은 따뜻한 남쪽과 인라 필리핀이군요.


    >


    보라카이, 세부, 마닐라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은 요즘! 세부퍼시픽 항공으로 항공권을 예약해 보세요.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예약이 감정적이라면 AIRBNB의 에어비앤비 할인코드를 받아 저렴하게 여행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