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원인 수내동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3:35

    >


    안녕하세요. 최음통증의학과 의원입니다.이전에는 약 40~50대 사이의 연령층에서 손목 터널 증후군이 자주 발생한 버린 요즘은 스마트 폰, 컴퓨터 등의 사용으로 젊은 층에서도 손목 터널 증후군의 발병이 상례가 있습니다.이런 손목 터널 증후군의 원인은 과연 어떤 것일까요?오늘중으로 막히는 통증의학과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은 손목 뼈와 인대 조직이 압력을 받아 좁아지고 신경이 눌려 아픈 증상이 발생하는 질환을 말한다.초기에는 주로 손목 통증뿐이지만 증상을 방치하면 손가락과 손바닥이 저리고 통증이 있습니다.


    >


    손목을 반복해서 사용하거나 불편하고 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임신, 폐경을 원인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충족통의학과의원에서는 간단한 검사와 x선, 전기검사 등 다양한 검사를 통해 꼼꼼하게 증상을 파악한 소리의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각 병원 모두 통증이 나쁘지 않고, 증상도 나쁘지 않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본 병원에서는 충분한 상후가 있던 그 소리의 치료가 진행되고 있음을 안내합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이 발병하면 가급적 손목 없이 충분히 쉴 수 있어야 한다.본원에서는 물리치료, 주사치료 등 비수술 요법을 사용하여 통증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본인, 검사를 통해 증상이 심하다고 판단될 경우 수술적 치료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이 나타나는 경우 통증의 원인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증상 초기부터 진찰을 받고 손목터널증후군이 악화되지 않도록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충족통증의학과의원은 보존요법을 통해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정성껏 치료하고 있습니다.


    팔꿈치 통증이 있습니까?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