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떡자격증 공부하니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03:33

    저는 빵보다 떡을 좋아하는 특이한 떡순입니다.듣고 보니 저는 어렸을 때부터 떡을 무척 좋아했어요. 그래서 취미도 베이킹보다는 떡만들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떡을 자주 삼키기 때문에 직접 떡을 만들 수 있다면 밖에서 먹는 비용도 줄고 좋아하는 재료를 많이 넣을 수 있어 좋다고 생각했어요.하지만 견해보다 떡을 배울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았고....제가 찾은 건 떡자격증이 가능한 온라인 교육과정이었어요.


    >


    교육과정을 자세히 살펴보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전문과정이기 때문에 떡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고, 전통 떡부터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떡까지 인기 떡을 다양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떡의 자격증 과정에는 안금 플라워의 떡 케이크도 붙어 있어서, 안금 플라워까지 함께 배울 수 있다는 것!! 요즘은 일반 생크림보다 침전물 플라워 케이크를 구입하는 분들이 많아졌고, 이렇게 항상 어과에서 이 쪽으로 창업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떡 공예에 침울함이 플라워까지 있기 때문에, 아버지는 스토리에 좋을 것 같네요.


    >


    게다가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평생 강좌를 열어주므로 업데이트되는 강의도 지속적으로 볼 수 있고, 기간 불후 없이 여유롭게 배우는 것도 좋습니다! 수강신청을 하면 떡 만드는 재료와 도구를 무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식재료까지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재료도 국내산, 천연재료로 제공해주기 때문에 소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떡을 만들 수 있다. ㅋ


    >


    온라인강의라직접학원같은곳에가서배우는것보다부족하지않을까생각했지만계량이제세세한과정이자세히설명되고,역시영상으로도명확하게알수있으니정예기가활기였습니다. 그래서 강의로 배운 주제에서도 여러 번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저한테는 더 편했던 것 같아요."^떡"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기본 도구는 자신의 떡을 만들기 전에 전과정을 설명해 주는 등 초보자도 쉽게 강의하고 있습니다.


    >


    맛이 중요하지만 가장 먼저 보는 디자인적인 요소도 고려해 여기서 만들어지는 떡의 모양은 떡도 다양하지만 별미다.너무 예뻤어요 설기, 시루떡, 바라다떡, 송편, 절편... 기본적인 떡은 다 있어요천연색소를 넣어 색을 내기도 하지만 아기자기한 모양으로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ᄒᄒᄒ 선물품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이벤트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떡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도 편리합니다.


    >


    전통떡은 전통 손이고 젊은층이 ェ중아할만한 독특한 떡도 여러개 만들어 볼 수 있는데 떡 티라미수, 톡카롱그, 떡, 도넛 서는 것 등 이런 떡까지 만들면 그때 그때 만들어지고 재미가 좋습니다.그리고 교육 과정에 포함된 응어리 플라워 강의에서는 응어리를 이용하고 30여가지의 앙금 꽃을 만들노하우울 배우고, 떡 시트를 만들어 떡 케이크를 완성하는 단계까지 있으니까 떡 공예만 배우는 것보다 더 경쟁력을 갖출 수 있더라구요 ㅋ


    >


    ​ 떡 만드는 것을 취미로 한 뒤(뒤)에서 집에 1 구수한 냄새가 가득하게요 ^^아기들도 내 입을 닮아 떡을 제대로 아하눙뎀치 1 다른 떡을 간식으로 주니까 된다고 합니다. ᄒᄒ 떡가게에서 파는것보다 맛있다고 해주시니까 그렇게 가슴이 벅차요.


    >


    떡자격증도 땄어요 자격증시험까지직접주관하는곳이라떡자격증도더쉽게취득할수있었습니다. 떡자격 과정을 수강한 사람은 응시료 없이 시험을 볼 수 있습니다.특전으로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강의에서 배운 떡 공예, 침전 플라워를 전문적으로 활용하고 싶은 경우는 2달에 1번씩 열리는 자격 시험을 수험 칠로 자격을 취득하고 부업, 취업 지원까지 받으면 아주 좋습니다. 진로에 따라서 전문 서비스가 체계적으로 제공되지만 수강생은 평생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부분이거든요.


    >


    취미로,또는진로에목적을두고떡을배우고싶으신분들은제가배운온라인과정을추천합니다. 집에서 배워도 제대로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wwww홈페이지에서 샘플강의를 요청하시면 free로 수강체험을 할 수 있으니 신청해보세요. 떡공예 free 샘플 강의 신청하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