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시즌7 미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22:07

    >


    원거리 딜러로 성장에 따라 다양한 성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능력을 가진 구이 카드를 이용해 다양한 플레이를 전개할 수 있습니다. 역한시 궁극기를 사용하여 맵의 모든 것을 감시하고 순간이동하며 아군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라인전도 안정적이고 로밍형이며 후반에도 강력한 딜을 보유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챔피언이라고 의견합니다. 난이도가 조금 높은 것이 흠입니다.챔피언 평점:7.3점(38명 참여)챔피언 특징:마법사, 정찰, 감속, 기절, 탈출할 때 나도 토우페을 많이 한 적이 있지만 확실히 승률이 높습니다. 다만 재미가 조금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


    미드토페의 룬은 마법관통력, 방어, 레벨당 방어&체력&마법저항력, 마법저항력, 이동속도, 주문력이 필요하다.로밍형이라서 이동속도가 중요하고 후반까지 강해야 하므로 레벨당 플러스 능력을 주는 룬이 필수적입니다.


    >


    토피의 특성은 다른 미드챔피언과 크게 다르지 않아요.


    >


    토페는 초반 라인전을 위해 영겁을 가는 편입니다. 아니면 바로 리치베인으로 가서 자신의 마법 저항력 어린이 아이템으로 가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사진에 본인과 함께 있는 테무트리를 따라가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물론 상대에 따라 방어 아이템을 선택하거나 유동적으로 선택하면 됩니다. 먼저 게입니다. 흐름을 파악하는 것이 필승전략입니다.


    >


    토페는 카드 스킬을 사용한다. 먼저 W-E-Q-R의 순서로 촬영해 주시고, 마스터리는 Q-W-R-E의 순서를 지켜 주세요.과거에는 Q 스킬이 나중에 E 스킬을 마스터했지만 최근 패치로 인해 W 스킬을 가장 먼저 마스터해야 한다.골드카드에 스턴 기능이 있기 때문에 토페를 한다면 골드카드를 뽑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도 배의 W기술의 카드는 골드 카드(스탄), 레드 카드(범위 공격 및 둔화), 블루 카드(마과인 회복)의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1초마다 카드 칼라가 바뀐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형세에 따라 다르지만, 골드카드를 가장 잘 뽑아야 하므로 충분한 버릇을 가지고 랭크게임니다에 돌입하세요! 화상출처: 롤인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