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여름 페스티벌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23:47

    >


    여름철마다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중구해수욕장. 하지만 8월에는 그 열기가 더 뜨거워요! 다양한 축제가 개최되기 때문이다.XD 올 8월에도 여러분께서 피서를 보다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축제가 마련되는데요! 월디와 같은 중구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여름축제를 소개합니다.


    >


    ○ 주최:인천 그와은 또 중구 ○ 주 관:인천 중구 문화원 ○기 간:20최초 7.8.4(금)첫 6:00~22:00○ 장우:을왕리 해수욕장


    >


    석양이 아름다운 을왕리에서 즐기는 록 페스티벌! 오후 3시부터 가요제를 시작으로 7시 한 0분부터 본격적인 록 콘서트가 열립니다. 크로키, 에이스원, 과인란, 정유천 밴드, 로즈가 여러분의 마음속 깊이 파고드는 상쾌함을 선사합니다. 공연이 끝난 후 9시 30분부터 5분 동안 불꽃쇼에서 유종의 미를 장식하는 방안이다.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해수욕장을 경험하고 싶다면 8월 4일 을왕리를 찾아보세요!


    ○ 주 관:함부로 아트 센터 ○기 간:20일 7.8.4-5(금·토)일 9:00○ 장우:함부로 하봉잉게 해수욕장


    >


    매년 열리는 무방 눈의 예술제!" 좋은 것 안 츄무츄크지에"이 온 8월 4일 5일 하그와잉게 해수욕장에서 펼쳐집니다! 이번 축제에서는 '소리의 악창작 소자율'이 퓨전국악을 선보이고 밤바다를 배경으로 한 영화 '소년, 소녀를 만과다' 상영을 통해 한여름 밤의 낭만을 최대한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


    51에는 '셋째 공주와 호랑이'라는 제목의 무조건 창작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가극에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 한답니다. 역시 시대의 소리꾼 장사익 씨와 요들송의 전도사로 알려진 김홍철과 친구들이 신나는 무대를 통해 관광객들과 함께 호흡한다고 합니다.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없는 공연에 만날 기회, 8월 4~51 1개의 해수욕장이다:)


    인천 그와은 또 중구 용유 서로 302번지 16-15


    인천광역시 한중구 무의동 일부이어개 해수욕장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