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롤드컵 4강 챔피언 분석 : 아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48

    반갑습니다! 롤도우코프 4강이 전체 완료하고 제일 최근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


    결승전에 가장 먼저 4강전에서 새로운 피크를 선 보여 많은 관람객과 팬들에게 호응을 얻은 챔피언도 있었고, 거꾸로 8강에서 많이 사용됐지만, 4강전에서 강력한 카드가 되지 못한 챔피언도 있옷슴니다.4강에서 사용된 챔피언과 문제를 정리하려구!


    >


    4강 최강의 조합, 그리고 신선한 피크:에키스이-미스 포춘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도우코프)2016 4강을 지배한 챔피언은 누가 뭐래도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 조합 이옷움니다.SKT와 타이거스의 4강전은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이라는 새로 봇 듀오 챔피언의 재발견이 열린 무대이고 관객들의 반응을 끌어낸 경기 욧움니다.아기쉬와 미스 포춘을 꺼낸 팀은 럭스타이가즈였는데요. 1세트에서 SK텔레콤 봇 듀오에 철저하게 묶인 락스는 2세트에서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을 운반 변수를 만들었습니다.첫번째 픽에소칼마과 에키스이을 획득하면서 보트 듀오를 완성한 것 같은 락스는 마지막 5번째 챔피언에서 미스 포춘을 준비하면서 SK텔레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럭스는 원거리 딜러 프레이의 김정인에게 아기쉬를 맡기고 서포터 고릴라 강범현에게 미스 포섬을 쥐어주며 슬로 조합을 구성하면서 봇을 많이 잡았습니다.휴가의 패시브 자체가 1조의 공격을 상대로 적중시켰을 때 완만하게 창출 효과가 생성하고 W기술인 '1지에사 교쿠'도 스로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에 미스 포ネ의 E스킬인 '총알은 비를 맞으며'도 느려지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아래로부터 두 챔피언이 서로 편안하게 만들고 라인전에 우위를 차지하는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는 6수준이 되면 화력이 극대화됩니다. 아기쉬가 마법의 수정화살을 상대에게 명중시킨 후 미스포뇨가 쌍권총 난사로 공격할 경우 대상 체력은 아주 조금 남지만 자신의 죽 sound를 맞이합니다.이것을 피하기 위해 점멸하면 궁극기가 돌아올 타이밍에는 죽을 수 밖에 없지요.미스 포춘을 서포터의 챔피언에 기용한 락스는 2세트를 쉽게 가져가3세트에서 SK텔레콤이 금지하지 않는다고 다시 점검하고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4,5세트에서 SK텔레콤이 미스 포춘을 금지하고 힘이 몰렸으나,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 조합이 강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한 순간 이옷움니다.예전에 꽤 자신있는 트렌드가 있던 봇의 조합이었는데요! 다시 이처럼 롤도 컵의 무대에서 보다니, 신선하고 신기합니다!4강 멀어지는 듀오 케이틀린:자이라


    >


    231삼성 갤럭시가 H2k게이밍과 1세트에서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을 포함시켰습니다. 치에・우봄 감독이 "즉흥적인 선택이었다"고 밝혔지만 하루 전 락스가 보인 두명의 챔피언의 "시그 데이지 효과"를 알던 삼성(삼성)였기에 가능한 선택이었다고 얘기할 수 있었습니다또한 서포터의 '코어 장전' 조용인이 원거리 딜러 출신이라는 점도 작용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H2k게이밍이 보트를 집요하게 공략했고, 조 용인의 미스 포춘이 몇번이나 맞은 것의 후반에 건넜을 때의 위력은 대단하였습니다.H2k가 2세트에서 미스 포춘을 3세트에서 에키스이을 금지하면서 삼성은 더 많은 챔피언을 가리는 기회를 얻게 되었습니다.세로프게 조합이 탄생하면서 에키스이과 미스 포춘은 4강에서 각각 5승 1패 3전 전승으로 높은 승률을 자랑했고 결승전에서도 핵심적인 챔피언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아기쉬와 미스 포ネ의 위력에 머리를 숙인 챔피언들은 대부분 봇에서 생성했습니다.8강에서 8승 2패, 80Percent라는 높은 승률을 자랑하던 자이라가 대표적이었다고 말할 수 있겠지요. 4강에서 자이라는 3이 5배에서 승률이 하락하고 공격 범위가 넓은 케이틀린도 했다 2전 전패로 위력을 발휘하지 못했어요.주문의 방어막 스킬을 통해서 해결한다고 대안으로 들어가고 나쁘지 않고 온 시빌도 했다 3전 전패를 당하며 체면을 구겼어요.


    과연 결승전에서는 봇에서 어떤 픽이 나올지 정해진 내용이 기다려집니다. 봇 이외에 미드라인에서도 챔프 폭이 엄청 넓다는 소문이 난 페이커 선수가 어떤 픽을 가져올지 궁금해요!


    >


    >


    SKT와 삼성의 결승전! 과연 누가 우승컵을 들까요?기대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