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경란 아자신운서, 자신이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6:04

    김경란 아나운서, 나쁘지 않은 아이와 남편이기 때문에 김. 경란 이혼 이유는?


    >


    김경란 아나운서, 김경란 아나운서의 남편, 김경란 이혼, 김. 김경란의 "나쁜 사랑" 등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하나 3개 방송된 MBN'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서는 톱 모델의 박영선-배우 박은혜-배우 박용수.와 함께 생할하하면서, 나쁘지 않은 푸지즈, 의 하나산을 스스럼없이 공유하는 동시에 셀롭개 사랑찾기에 돌입했다.


    >


    이날 김경란은 "나쁘지 않은 일만 버텨내면 괜찮다고 의견했지만, 완전히 망가졌다"는 스토리와 함께 "사람들은 나쁘지 않아"를 지적이고 차분한 이미지라고 의견하지만, 아무 것도 없는데"라며 쓴웃음을 짓는다. 그러면서 (주위에서는) 내가 이혼을 하더라도 훌륭하게 살 것이라고 말하지만 완전히 거지가 됐다고 현재의 솔직한 심경을 말했다.


    >


    이어 "좋은 아이와 이웃끼리 행복하다고 생각했고 항상 최선을 다해 살아왔다"고 입을 연 그는 "이제서야 알았지만 부모님은 내가 그저 행복하기만을 원하셨다"고 내용했습니다.​ 올해 내가 43세의 킴교은랑은 2001년 KBS 27기 공채 아그와잉 운서로 데뷔했고 2012년 프리 선언을 하고 퇴근했습니다. 이후 2015년 즉석 당시 새누리당의 김상민 의원과 결혼한 김 교은랑은 3년 만에 이혼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